[애드센스 최적화] 수평형 광고를 사용하자[애드센스 최적화] 수평형 광고를 사용하자

Posted at 2011.08.26 18:51 | Posted in 블로그광고/애드센스최적화팁

어떤 광고 규격을 사용해야 합니까?

일반적으로 읽기가 편한 수평형 광고가 수직형 광고보다 실적이 더 우수합니다. 독자는 '생각 단위'로 정보를 흡수하기 때문에 몇 개의 단어를 한 번에 읽습니다. 세로가 더 긴 수직형 광고의 경우 몇 단어마다 왼쪽으로 돌아가 새로운 줄을 읽어야 하지만 가로가 더 긴 수평형 광고에서는 한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수평형 광고는 적절한 위치에 게재될 경우 수입 증가 효과가 큽니다. 가장 효과가 큰 것으로 확인된 광고 규격으로는 336x280 크기의 큰 직사각형, 300x250 크기의 중간 직사각형160x600 크기의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가 있습니다. 대부분의 경우 이들 형식의 광고 실적이 모두 우수하지만 페이지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비좁은 광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: Google의 간단한 링크 단위를 사용해 보십시오(아래 참조). 이 형식은 일반 광고를 게재할 수 없는 위치에도 넣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.
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